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식/게임 팁

오버워치 오픈베타

5월5일 어제부터 오픈베타를

시작한 오버워치 4일간

5월 9일까지무료로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저도 기대를 많이 한터라 바로 다운받고있습니다

그리고 예약구매를 하신분들은 5월4일부터 가능했습니다.

ㅎㄷㄷ 저도 예약구매를 하고싶네요

사실돈이없다는

 

어찌되었든 이런기회를 노치면 안되겠죠?

혹시라도 오버 워치를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설명해드리자면

 

음 스팀게임중 팀포트리스 모두들 많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게임이 비슷해보이긴 하지만 오버워치는 퀄리티도높고

할 수 있는 릭터도 엄청 많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마다

스킬이 전부 달라서 하나하나 하는 재미가 있을거같아요

바로 이런게 오버워치만에 매력인것이죠

저는개인적으로

트레이서를 플레이 해보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트레이서 시간역행이라는 기술로 

제 생각에는 제일 흥미롭지 않나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오버워치 플레이를

해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은 제작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