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식/게임 팁

오버워치 예약구매 혜택

오늘은 오버워치 예약구매를 하면 어떠한

 혜택이 주어지는지 알려드릴려합니다.

 

 

제일먼저 그냥 게임 단품만을 샀을때에는

바로 오버워치중 인기가 많은 위도우메이커스킨을 줍니다.

그리고 21명에 영웅은 예약구매를 하지않고 나중에 구매하셔도

다있습니다.

 

그리고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구매하시면

일단 위도우메이커의 스킨도 줍니다. 

그리고 추가로 바스티온,파라,모리슨,레예스,트레이서 의 스킨도

 

얻으실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것이 다인가????

아닙니다 바로 게임 내 선물을 줍니다 이게 무엇인지 궁금하시겠죠?

 

 

 

알려드리지요 하하 첫번째 선물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일명 히오스라는게임의 영웅을 주는것이죠 

그영웅이 바로 오버워치에 나오 트레이서입니다.

 

 

그리고또 워크래프트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 얻으실수있죠

윈스턴 또한 오버워치에 나오는 영웅이죠.

이녀석이 조그만 아기로 나온다는거겠죠? (이미지가 없어요ㅠㅠ)

 

 

하스스톤 또한 카드 뒷면을 얻으실수 있습니다.

 

 

디아블로3 에서도 메르시 날개도를 얻으실수있습니다 메르시날개는

오버워치에 메르시 이녀석에 날개를 디아블로3 에서쓸수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버워치 소장판

소장판은 위에서말한 모든것과 솔저:76 스태츄 이것은 바로

높이가 33cm 가까이 되는 피규어입니다. 

그리고 오버워치 풀 컬러 아트북 입니다 이건 저도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또 오버워치 사운드트랙을 줍니다 게임내 에서 추가적으로 주는 음악이겠죠

이렇게 많은 것들을 줍니다. 후 저도 돈만 있다면 소장판을

구매하고싶다만ㅋㅋㅋㅋ   아쉬운대로 저는 오버워치 단품을

매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 가지고싶네요

 

 

그럼 저는 이만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