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 오브 레전드/팁과 잡담

리메이크 마법사 블라디미르 팁

마법사 챔피언 대부분이 리메이크 혹은 스킬이 미미하게 변화된 후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6 서머 1라운드 2주차 

CJ 엔투스-아프리카 프릭스 2번째 경기에서

미키 선수가 미드 블라디미를 픽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좀처럼 경기에서 보기 힘든 픽이였는데요,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미드 블라디미르를 픽한 이유가

다른 리그를 봤을 때 블라디미르가 쓸만하고 감독님이 추천해서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미키가 말한 블라디미르의 장점은 잘 성장했을 때 화력도 크거니와


적의 시선을 끌기 또한 쉬워 다양한 면에서 좋다고 평 했습니다.


인터뷰 내용 자세히 보기


그런 이유로 오늘은 블라디미르에 관해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미키가 세팅한 블라디미르 입니다.

보통 미드 ap챔피언 과 별반 다를게 없네요.

미키선수가 쓰는 룬이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미키 블라디미르 특성 입니다.



 특성을 보면 미드 ap 챔프의 특성이라고 보기엔 힘든 영겁의 힘을 찍었는데요

저도 블라디미르를 플레이 할 때 포인트 특성을 천둥군주, 바람술사, 죽음불꽃을 두고 고민했는데 영겁의 힘을 찍었네요 ㅋㅋ


미키 블라디미르 아이템 입니다.

특성은 버프된 유체화를 들었네요

유체화와 새로 출시된 마법사 전용 아이템 마법공학 초기형 벨트-01을 갔는데요


체력과 주문력을 동시에 올려주며 블라디미르의 패시브와 상성이 잘 맞아 간 듯합니다.




아래 영상은 몽키테일님의 마법공학초기형벨트 활용법 입니다.





영상을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